2016년 11월 6일 일요일

B형 여자 다루는 법

혈액형 사랑학을 어느 정도 믿는 사람들이 있다. 그도 그럴 것이 혈액형별로 행동이나 생각들이 다르기 때문이다.




그중에서도 B형 여자들에 주목해보자. 한때는 B형 남자들이 주목을 받은 적이 있었다. 바람둥이에, 철면피, 다혈질이라고. 
그래서 남자 B형은 무조건 피해야 한다고 했다. 그러면 여자 B형은 어떨까?


1. 간섭하지 않기




여자 B형들은 간섭받는 것을 싫어한다.  물론, 누구나가 다 그렇겠지만, 여자 B형은 유독 이런 증세가 심하다.

그렇다고 아예 간섭을 안한다? 이를 테면, 밤늦게 싸돌아다니면서 술마시고, 클럽가서 부킹하고 하는데도, 남자가 아무말을 안한다?
여자들은 십중팔구 남자친구가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러니 적당한 간섭이 필요하긴 하다.

결론적으로 남자들 중, 여자 B형과 연애를 하고 있거나, 하려고 한다면, 적당한 간섭과 질투는 필요하다. 그렇지 않은 경우, 남자는 아웃~!

2. 자주 만나라



여자 B형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은 자주 들이대는 것이다. 옆에서 자주 연락하고, 자주 챙겨주고, 자주 자주 얼굴을 비춰줘야 한다.

그래야 이 여자 B형의 마음이 움직인다.


3. 센스있는 남자에 약하다




남자가 갖추어야 할 것 중의 하나가 바로 센스다. 여자 B형은 A형과는 달리, FM 스타일을 별로 좋아라하지 않는다. 꼭 논리적이어야 하고, 꼭 곧이곧대로여야 하지 않다. 다만, 센스있게만 말하고 행동하면 된다.

이를 테면, 약속시간에 남자친구가 30분 늦게 왔다. 남자친구는 여자B형에게 곧이곧대로, 오늘 나오는데, 비가 왔고 지하철을 놓쳐서 이렇게 늦었다는 둥의 사실을 말할 필요가 없다. 그냥, 너한테 잘 보이려고 이것저것 준비하다가 늦었어. 
거짓말인거 알면서도 여자는 웃으며 넘어가줄것이다.


4. B형 여자는 질투의 화신이다



유독 여자B형은 질투가 많다. 자신의 남자친구와 회사 여자 동료와 커피를 마셔도, 심지어 지나가는 여자만 흘깃해도 여자 B형은 당신을 쥐잡듯이 할 수 있다.

그러나, 여자 B형의 질투는 사랑의 표현이다. 아무런 관심이 없다면, 다른 여자와 무슨 짓을 하건간에 쳐다도 안볼것이다.
그러니, 넓은 아량으로 여자 B형을 감싸주라. 그녀의 질투심마저도.


5. 다혈질인 B형



B형 여자는 지 기분좋을 때는 애교만땅이다. 그런데, 지가 기분나쁠때는 아는 척도 안한다. 그래서 남자들이 많이 헷갈려한다.
분명, 어제 싸워서 오늘 기분이 좋지 않을 것 같은데, 또 만나보면 애교가 많고, 웃으며 잘해준다.

그런데, 아무 잘못한 것도 없는 남친에게 어느날 갑자기 또 화를 내기도 한다. B형 특유의 다혈질 성격때문이다.
이런 성격으로 인해, 많은 남자들이 힘들어한다. 어느 장단에 맞춰야할지 모르겠다고.
그러나, B형 여자가 애교부리면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그들은 알기 때문에 쉽게 B형 여자의 매력에서 빠져나가지 못할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